아마존 웹 서비스(AWS) 파트너 네트워크
070-4284-4890
Call
1670 8808

Operation Support

전담 운영 인력이 체계화된 업무 프로세스로 빠른 업무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운영 지원 서비스

1:1 시스템 관리

별도의 전문 엔지니어가 없으시더라도 C25.KR의 운영지원 서비스 하나로 OS Application 설치에서 튜닝, 버전 업그레이드까지 전문 엔지니어가 1:1로 시스템을 관리해 드립니다.

차별화된 통합 관리

시스템 이력/트래픽/자원/보안 점검 리포트 발송 등, C25.KR만의 차별화된 통합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버 관리 패키징

24시간 365일 전문 기술진의 통합관리 서비스와 시스템 컨설팅 등을 저렴한 비용의 패키징화된 서비스로 제공해 드립니다.
Linux
Windows

구분

서비스항목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설치

OS 설치 초기 OS설치 기본 지원
OS재설치 기본 지원 (월 1회)
초기 OS설치 기본 지원
OS재설치 기본 지원 (월 1회)
초기 OS설치 기본 지원
OS재설치 기본 지원 (월 1회)
DB 설치 MySQL(Maria DB) 초기 설치 기본 지원 MySQL(Maria DB) 초기 설치 기본 지원 MySQL(Maria DB) 초기 설치 기본 지원
IIS / Httpd 설치 Apache 설치 기본 지원 Apache 설치 기본 지원 Apache 설치 기본 지원
FTP 서버 설치 기본 지원 기본 지원 기본 지원
DNS 서버 설치 기본 지원 기본 지원 기본 지원
기타 Application 설치 - - 기타 외부 프로그램 설치 지원

환경설정

IIS / Httpd 세팅 Apache 설정 및 가상화 호스트 설정 Apache 설정 및 가상화 호스트 설정 Apache 설정 및 가상화 호스트 설정
DB 세팅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계정 관리 지원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계정 관리 지원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계정 관리 지원
FTP 세팅 FTP 설정 및 계정 관리 FTP 설정 및 계정 관리 FTP 설정 및 계정 관리
DNS 서버 세팅 DNS 서버 설정 및 Zone 파일 도메인 설정 관리 DNS 서버 설정 및 Zone 파일 도메인 설정 관리 DNS 서버 설정 및 Zone 파일 도메인 설정 관리
파일 서버 세팅 파일 서버 세팅 및 관리 파일 서버 세팅 및 관리 파일 서버 세팅 및 관리
추가 Application 세팅 - - SMS / 결제모듈 등의 추가 Application 설정 및 관리
라이브러리 설치 지원 - PHP, ASP, Perl, Python 등의 설치 지원 PHP, ASP, Perl, Python 등의 설치 지원

보안

방화벽 서비스 AWS SECURITY 서비스 지원 AWS SECURITY 서비스 지원 AWS SECURITY 서비스 지원
OS 업데이트 정기적인 커널 업데이트,취약점 발생시 즉시 업데이트 정기적인 커널 업데이트,취약점 발생시 즉시 업데이트 정기적인 커널 업데이트,취약점 발생시 즉시 업데이트
보안 패치 - 웹서버 / DB서버의 보안 패치 웹서버 / DB서버의 보안 패치
보안 취약점 점검 - 바이러스, 루트킷, 백도어 프로그램 탐지 및 제거 바이러스, 루트킷, 백도어 프로그램 탐지 및 제거

운영 관리

운영지원 24시간 운영지원 24시간 운영지원 전담 엔지니어 배치 / 24시간 운영 지원
장애처리 365일 24시간 장애 처리 지원 365일 24시간 장애 처리 지원 365일 24시간 장애 처리 지원
서버 로드밸런싱 지원 - 시스템 부하를 대비한 로드밸런싱 구축 및 관리(사전 컨설팅 필요) 시스템 부하를 대비한 로드밸런싱 구축 및 관리(사전 컨설팅 필요)
DB 최적화 - - DB 설정값 튜닝으로 최적의 성능 구현
1차백업-로컬 백업 백업용 디스크 구매시 백업 스케줄 설정 지원 백업용 디스크 구매시 백업 스케줄 설정 지원 백업용 디스크 무상 제공 / 백업 스케줄 설정(일1회, 7일 보관)
2차백업-네트워크 백업(CDP) - CDP 백업을 이용한 2차 백업 제공(4시간당 1회, 7일 보관). 다양한 복구 지점 설정 가능(300GB의 용량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용량 추가는 별도 문의) CDP 백업을 이용한 2차 백업 제공(4시간당 1회, 7일 보관). 다양한 복구 지점 설정 가능(300GB의 용량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용량 추가는 별도 문의)
데이터 복구 - 로컬 백업을 이용하여 고객 요청 데이터 복구. 단, OS 및 어플리케이션 설정까지 복구시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컬 / 네트워크 백업을 이용하여 고객 요청 데이터 복구. 단, OS 및 어플리케이션 설정까지 복구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월간 보고서 제공 - - 전반적인 서버상태에 대한 월간 리포트 제공 (CPU,RAM,HDD,서버IO 등등)
하드웨어 모니터링 - 정기적으로 시스템 점검 (LED,알람발생,연결상태 등등) 정기적으로 시스템 점검 (LED,알람발생,연결상태 등등)

컨설팅

컨설팅 서비스 제공 - 서버증설, 네트워크구성 변경, 보안이슈 발생 등에 대한 상담 지원 서버증설, 네트워크구성 변경, 보안이슈 발생 등에 대한 상담 지원

서비스 금액/월 (VAT 별도)

100,000원

200,000원

300,000원

시스템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패키징화하여 제공함으로써 별도의 전문 엔지니어를 채용하시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서버관리부터 보안, 백업, 컨설팅, 리포팅 등 등급별로 운영지원서비스를 분류해 고객사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01운영지원 서비스 신청시 별도의 백업 디스크를 반드시 신청해 주십시오.
  • 02로컬 백업은 용량에 따라 데이터 보관일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03소스 수정이나, 데이터 수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04문의사항은 C25.KR (1670-880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LET'S TALK BUSINESS

고객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