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웹 서비스(AWS) 파트너 네트워크
070-4284-4890
Call
1670 8808

Technical Support

전문 엔지니어가 1:1로 시스템을 관리해 드립니다

아마존 기술 지원 서비스

설치지원

최초 세팅시 기본적인 OS(리눅스: 64bit CentOS 5.x/ Fedora 11/ Ubuntu 9.10 윈도우: 32bit Windows server 2003/2008 Enterprise Edition)가 설치되며, APM은 RPM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서버 보안

AWS에서 가장 우선순위가 높은 것이 클라우드 보안입니다. AWS 고객은 보안에 가장 보안에 민감한 조직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도록 구축된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작업 요청

요청 작업 수행시 관련된 타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으며 작업 완료후 고객님께 통보한 후 1시간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으면 작업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야간(18:00 ~ 09:00)작업은 건당 50%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Linux
Windows

설치/설정

주요 Application(IIS/FTP/SMTP/DNS)과 DNS 서버, OS, 전자결제, SMS 등의 초기 설치와 설정을 선택해 의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항목

금액 (VAT별도)

주요 Application(Apache/PHP/Mysql/FTP) 설치 및 설정
(1회에 한해 3개 웹사이트/도메인)

50,000원

주요 Application(Apache/PHP/Mysql/FTP) 설정
(1회에 한해 3개 웹사이트/도메인)

10,000원

전자결제/SMS/보안서버 설치 및 설정

30,000원

캐쉬서버(memcached / redis ) 설정

30,000원

OS 초기화 설치 및 재설치

50,000원

DNS 서버 설정(1회에 한해 5개 도메인)

5,000원

도메인 연결 갯수 추가(5개)

5,000원


백업/복구

패스워드를 재설정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항목

금액 (VAT별도)

File/Mysql DB 데이터 로컬 백업 설정
(1일 1회, 백업디스크 장착시만 해당)

30,000원

백업 데이터 복구
(OS 설치 및 어플리케이션 설정, HDD 등 물리적인 손상은 제외됨)

100,000원

백업 데이터 복구
(HDD 등 물리적인 손상은 제외됨)

50,000원

패스워드 재설정(서버 구성 및 환경에 따라 재설정이 불가할 수 있음)

10,000원


보안

기본 보안 설정과 커널 업데이트, 방화벽 설정, 보안 업데이트, 백신 설치와 악성코드 검사/제거, 국가별 IP 차 단 서비스 등을 선택해 의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항목

금액 (VAT별도)

커널 업데이트(패키지 설치)

10,000원

기본 보안 설정(퍼미션/소유권 확인, 불필요한 서비스 제거)

50,000원

커널 업데이트(소스 컴파일 설치)

100,000원

보안 패키지 1(보안 취약점 점검, 보안[커널] 업데이트)

50,000원

보안 패키지 2(공개형 웹방화벽, 호스트 기반 탑재형 방화벽 설정)

50,000원

보안 패키지 3(보안패키지 1 + 보안패키지 2)

100,000원

보안 업데이트 설치

10,000원

침해사고 분석 및 처리(소스는 제외, 재발생시 1회 무상지원)

150,000원

국가별 IP 차단 서비스

50,000원


기타 관리

서비스/시스템 장애 분석 및 처리, 사이트/계정 이전, 원격콘설 서비스, 리포팅, IP 추가 할당/변경 등의 서버 관리를 선택해 의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항목

금액 (VAT별도)

서비스/시스템 장애 분석 및 처리

50,000원

사이트/계정 이전 서비스(1시간 이상)

별도문의

사이트/계정 이전 서비스(웹사이트 3개 기준)

50,000원

IP 변경

10,000원

LVS Primary 서버

별도문의

LVS Secondary 서버

별도문의

국내 최고의 시스템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서버를 1:1로 관리해드리는 서비스로써 고객님이 직접 수행하기 어려운 DNS, SQL 서버 등의 설치/설정 및 커널 업데이트 등을 지원해 드립니다.
기본 서버관리부터 보안, 백업, 컨설팅, 리포팅 등 등급별로 운영지원서비스를 분류해 고객사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01운영지원 서비스 신청시 별도의 백업 디스크를 반드시 신청해 주십시오.
  • 02로컬 백업은 용량에 따라 데이터 보관일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03소스 수정이나, 데이터 수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04문의사항은 C25.KR (1670-880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LET'S TALK BUSINESS

고객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